안녕하세요, 더존입니다.
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양한 업무환경과 더불어 소통 및 협업 솔루션이 포함된 비즈니스 포털
위하고(WEHAGO)
의 기능과 특징, 그리고 프로모션을 통한 최저가 도입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.
더존 위하고,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을까?
회계관리
자동회계처리
Smart A 10 회계관리에서 자동전표처리 기능을 통해 빠르고 간편하게 대량의 전표를 자동으로 처리해줍니다.
신고서 작성 및 전자신고
세무거래자료 자동발급 및 수집, 신고서식 자동 작성, 신속한 세법 적용으로 각종 적용 지침에 따른 신고를 지원합니다.
다양한 현황물 지원
기본적인 거래처원장, 계정별원장 등 외에도 관리항목(프로젝트, 현장, 부서/사원)를 통한 현황물을 제공하며, 필요시 ONE AI를 통해 실무자 또는 관리자가 필요로 하는 현황물을 바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인사/급여관리
급여작업
급여작업 후 E-mail 또는 SMS, 그리고 무료 제공중인 '나하고(NAHAGO)' 서비스를 통한 급여명세서 전송부터 급여이체까지 Smart A 10에서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.
원천세 신고
매 월 작업되는 급여에 따라 신고서가 자동 작성되며, 신고파일 제작 후 전자신고를 통해 바로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.
연말정산
Self 연말정산 서비스를 연계하여 직원입력 요청과 검토 후 바로 신고 처리가 가능한 빠른 연말정산 업무처리를 지원합니다.
나하고(NAHAGO)
근태관리
급여명세서 전송, 휴가 등 근태 신청, 각종 증빙서류 신청 및 발급을 모두 모바일에서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.
위하고 홈피스 올인원팩?
이런 기능들, 저렴한 가격으로 사용할 수는 없는걸까요?
위하고 홈피스 올인원팩은 ERP와 그룹웨어의 필수적인 요소를 포함한 패키지로
위하고의 핵심 기능들을 저렴하게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
위하고 도입, 어디서 하지?
위 글을 읽고, 혹은 이전부터 위하고 도입을 검토중이시라면
어느곳에서 도입해야 최고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,
최적화된 컨설팅과 솔루션을 받을 수 있는지,
도입 후 방문교육은 있는지,
추후 사후관리는 어떻게 되는지,
많이들 고민하실것 같습니다.
고민하지 마시고 아래 배너를 통해 문의 주시면
컨설팅부터 도입, 사후관리까지 모두 가능한 전문 컨설턴트를 배정하여
신속하고 정확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.